| LOGIN | JOIN US | SITE MAP
Bannork Info
 
 
 
   
  예약은 언제까지 하는게 좋을까요?
  글쓴이 : 아논     날짜 : 06-05-19 15:20     조회 : 8607    
예약은 언제까지 하여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은 뭐라 답변드리기 참 힘든 사항임니다..
왜냐면 하루전이나 설사 당일 예약을 하더라도 좌석이나 객실 여유가 있다면 컨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임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모든 예약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슴니다..
부분별로 조언을 드리자면...

1.항공 예약..
자유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 바로 원하시는 일정으로 항공 좌석을 확보하는 일임니다..
항공권은 여행 일정이 잡히는대로 바로 확보를 해 두는게 좋슴니다..
중간에 일정이 변경될 경우 좌석 여유가 있다면 변경이 가능하며 혹시라도 여행에 취소가 될 경우 보통 항공 요금 지불하고 발권을 받는 시간이 출발 14일전이니 그전에 취소도 가능하며 취소시 별도의 수수료가 없담니다..

2.호텔 예약..
항공권이 확보된 경우 원하시는 숙소 또한 미리 확보를 하시는게 좋슴니다..
시골집을 통하여 호텔을 예약하실 경우 호텔 예약 컨펌이 나면 바로 전액 입금을 요구하는게 아니고 성,비수기에 따라 체크인 한달전이나 8일전 1박치에 대한 계약금을 받고 있으며 나머진 현지에서 바트로 지급을 받고 있슴니다..
취소시 100밧의 수수료를 받고 있구 계약금이 입금되고 취소 규정에 따라 1박치 차지를 하는 경우도 있으나 그 전에는 취소 수수료가 있지만  다른 수수료건은 없슴니다..

3.투어,차량,쇼등등...
이들 사항은 원하시는 일자 하루전 18시까지 연락주시면 가능하겠슴니다.
그러나 때에 따라 투어및 스파나 마사지등의 정원이 찼다면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슴니다...
고로 기본 일정을 정하시고 현지에서 하루전 추가나 하루전 변경및 취소가 가능하오니 확정 일정에 대해서는 사전 예약을 하시고 혹 변경이나 취소시는 현지에서 하루전 18시까지 연락을 주시는 방법이 좋겠슴니다..


   

 
 
 
 
 
환율표 ( THB )
 
사실때 :
파실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