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JOIN US | SITE MAP
Bannork Info
 
 
 
   
  피피섬 투어 회사별 차이점 소개
  글쓴이 : 아논     날짜 : 09-06-01 11:34     조회 : 8289    

피피섬은 크게 페리호 투어와 스피드 보트 투어로 구분됩니다.


-페리호는 푸켓-피피를 오가는 정기 여객선으로 푸켓에서 08:30분에 출발하여 피피에서 돌아오는 14:30분까지 남는 시간을 활용하여 중식과 간단한 스노클링 1회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린이,연세드신 어르신들을 포함한 가족 여행이나 우기에 멀미가 걱정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시골집에서는 페리호를 이용하는 일일 투어의 경우 단체 여행객들보다는 개별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안다만 웨이브 마스터사(제트크루져사)를 시골집 오픈 시절부터 이용해 왔습니다.단 일일 투어가 아닌 푸켓-피피를 오가는 배편의 경우 속도가 빠른 시엔젤사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시엔젤은 배가 가장 크나 대부분 단체 여행객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페리호 일일 투어는 안다만 웨이브사를 이용한 투어를 추천드립니다.안다만 웨이브사의 일일투어는 일반석/일등석/프리미엄석으로 구분되며 일등석과 프리미엄석은 페리를 이용하여 피피에 도착한 후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여 뱀부섬 투어와 스노클링을 제공하며 중식은 피피 에라완팜 리조트에서 하며 일등석은 일반 부페로,프리미엄석은 시푸드로 중식을 드시게 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스피드 보트는 정해진 하루동안 피피섬(영화 더비치 촬영 장소인 마야베이,로사마베이,피피 큰섬의 몽키비치등)을 구경하고 카이섬까지 들리는 투어로 하루만에 피피섬 관광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투어라 할 수 있겠습니다만 하루 종일 이동 수단이 스피드 보트이다보니 체력적 소모가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피피+카이섬이 많이 몰리다보니 일부 회사들에서는 카이섬 대신 뱀부섬으로 대체하여 피피와 뱀부 투어를 진행하는데요.카이섬이 피피로 가는 중간에 있는 무인도라면 뱀부섬은 피피섬보다 더 들어가야하고,국립공원 입장료등을 지불하셔야 하므로 요금이 조금 더 비싸게 됩니다.
 
스피드 보트 투어는 다시 회사별로 아래와 같이 구분하여 제공됩니다.


1.시스타,락탈레 투어,어메이징 캐누윙,PNT투어 또는 Ocean Mania  :일반적인 피피섬 투어로 피피+마야+카이섬 또는 피피+뱀부+마야섬으로 제공됩니다.일반 프로 그램으로서는 가장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투어이며 만족도도 좋은 편입니다. 
 

2.아일랜드 호퍼사 :카이섬 투어 전문 회사로  여행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아서 피피섬 투어까지 소개한 회사로서피피 전일 투어는 기존 상품에포함된  피피,카이섬외에 야오야이섬이 추가된 형태이며 중식 또한 아일랜드 호퍼사가 자체 운영하는 야오야이섬에서 하게되며,디럭스 피피 투어는 전일 피피투어와 동일 하나 중식이 업그래이드된 바베큐 구이로 식사를 하게 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약시 주의))투어사들중 일부 업체와 신규 업소들이 특히 비수기에 호객을 위하여 특가라는 명목으로 저가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중에는 국립공원 입장료 별도라는 조건이나 기본적으로 보트에 실리는 과일,물,음료,중식이 넉넉하지 않거나 부두에 도착하면 몸을 닦을 물수건 제공이 되지 않는등의 기본적인 서비스 부족과 가이드의 자질 부족으로 섬에 내려 정확한 인원 파악을 하지 않고 배들이 출발하는 바람에 여행객이 섬에 버려지는(?) 상황도 연출된다고 하니 투어 예약시는 투어를 진행하는 회사 이름등을 확인하시고 가이드등의 안내에 따라 안전 투어 하시길 바랍니다.


자유 여행을 지향하는 한인 여행사들이 특별히 고마진을 추구하지 않는 이상 제공 가격은 대동소이하나 특별히 저렴하게 제공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특히 업체 이름과 조건과 서비스등을 확인을 해야하나 실제 서비스란게 이용을 해 보지 않은 경우 알 수 없는 사항이니 이 또한 어렵다 할 수 있겠다..각 여행사 상품 이용시는 반드시 행사 업체의 프로필을 확인하는게 좋겠다 조언드립니다.
여행의 선택은 여행객에게 있구 선택한 것에 대한 책임 또한 여행객에게 있는 것이니만큼 신중하게 선택하여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투어시 주의: 스노클이나 오리발 분실시 1000바트의 페널티가 부과되니 각별히 관리 요망 

 


   

 
 
 
 
 
환율표 ( THB )
 
사실때 :
파실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