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JOIN US | SITE MAP
Bannork Info
 
 
 
   
  테스코 로터스 내 푸드코트 이용하여 저렴하게 식사 해결하기
  글쓴이 : 아논     날짜 : 19-09-22 17:44     조회 : 1021    

 

푸켓타운 외곽에 있는 테스코 로터스(Tesco Lotus)는 저렴하고 알뜰한 쇼핑을 하는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그건 넓은 주차장이 늘 꽉 차는 것으로 알수가 있지요.

로터스내엔 다양한 식당들이 많이 입점해 있지만 저희는 로터스에 가면 내 맘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를 즐겨 이용하는 편인대요.
특히 여러명이 이용할 때는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해서 나누어서 먹는 맛도 좋답니다.

식사 가격도 보통 한접시에 40-60바트 정도이니 저렴한 편이지요~~


테스코 로터스의 푸드코트는 2층에 있고요.



이용 방법은요~.
입구에 있는 가판대(CASH CARD)에서 돈을 지불하면 지불된 금액만큼 카드에 충전해서 카드를 주는데요.여러명일 경우 각자 100바트씩 금액 충전해서,각자 드시고 싶은거 주문하면 되요.
이 카드 하나로 푸드코트내 입점한 모든 식당과 음료 코너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 드시고 난 다음엔 가판대에가서 카드 반납하시면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 받을수 있어요.



오늘 전 "카우깽" 가게에서 흰밥에 반찬 세가지를 올려주는 덮밥으로 해결했어요.

흰접시에 계란 후라이 한개,닭고기 다진 볶음,야채 볶음을 올려 주고 60바트요^^

제가 들고 있는 카드가 CASH CARD 예요~



굳이 식사를 안해도 일행중 쇼핑을 하지 않는 분들은 이곳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음료 주문해서 드시면서 편히 기다리셔도 되고요.

보이시죠?서로 다른 메뉴를 취급하는 다양한 가게들이 있으니 골라드시면 되는거죠^^



1회에 한하여 30분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하네요.CASH CARD구입시 패스워드 요청하세요.



혹 어린이 동반하는 가족분들의 경우엔 푸드코트 옆에 키즈 존(Kids Zone)이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듯 해요.^^



테스코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요~~

 

 


   

 
 
 
 
 
환율표 ( THB )
 
사실때 :
파실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