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JOIN US | SITE MAP
Bannork Info
 
 
 
   
  이러지는 맙시다.
  글쓴이 : 아논     날짜 : 16-12-30 20:03     조회 : 283    

안녕하세요?

2016년 5월 27일에 제가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었는대요.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시는 분들은 이점 유의하셔서 절대로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는 일이 없도록 해 주세요. 

또한 산호를 만지고,들어 옮기거나,불가사리등을 잡고 사진을 찍어도 처벌되니까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시엔 있는 그대로 보는 것만으로 만족하셔야 하겠습니다." 

지난 12월 24일 다이버 회사에서 시밀란 국립공원 8번섬 근처 해저 20미터에서  다음과 같은 사진을 찍어서 방송국에 제보하였습니다.

 

태국 모방송국에서는 이 사진을  보도 했는데요.

그 내용이나 상황은 충분히 상상이 될 것입니다.

우리 관광객이나 현지에 사는 교포들이 하는 말과 행동이 대한민국의 이미지와 얼굴이 되고요.

그 이미지와 얼굴은 제3의 여행객이나 현지에 사는 교포들에게 크고 작은 피해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여행은 건전하고,안전하게 즐거이 합시다.


 

 

 

다음은 2016년 5월 27일 제가 올린 글 내용입니다.

 

 


스노클링 투어를 나갈 때에 우리는 흔히 자의나 타의에 의해 먹이를 찾아 달려드는 수 많은 물고기들이 신기하기고하고,색다른 재미도 있었기에 열대어들에게 식빵이나 과자등을 주었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이런 행위를 않는게 좋겠습니다.

이런 우리의 행위들이 바다 생태계속에서 자연의 순리에 살아가는 물고기들을 나약(?)하게하고,천연 환경 및 생태계를 파괴한다는 측면에서 법적으로 금지해왔던게 사실입니다만 알게 모르게 해왔지요.

그러나 이번에 카이섬에서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던 중국인 관광객이 걸려 해양 수상 관련 법률 17조 위반으로 구속되어,10만바트(한화약 350만원 상당)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시는 분들은 이점 유의하셔서 절대로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는 일이 없도록해 주세요. 

또한 산호를 만지고,들어 옮기거나,불가사리등을 잡고 사진을 찍어도 처벌되니까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시엔 있는 그대로 보는 것만으로 만족하셔야 하겠습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달타냥   17-01-02 11:21
부끄럽네요
   

 
 
 
 
 
환율표 ( THB )
 
사실때 : 34.95
파실때 : 3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