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JOIN US | SITE MAP
Bannork Info
 
 
 
   
  마야 베이 5개월 통제(6월-10월)=>무기한 통제
  글쓴이 : 아논     날짜 : 18-04-11 19:19     조회 : 1333    

안녕하세요?

 

마야베이에 옮겨 심은 산호초등이 올 여름 태풍등으로 훼손되거나 자리를 잡기까지 여유 기간이 짧아 무기한 추가 통제를 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에 언제 상륙을 허용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마야베이에 상륙은 하지 못하므로 근해 해상에서 구경및 사진 촬영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아래 내용은 일전에 올려드린 두차례의 글 내용들입니다.

===============>

 

안녕하세요?

 

피피섬내 마야 베이의 자연 환경 훼손이 심하여 추가로 10월 한달간 통제를 금한다고 합니다.

 

11월 1일부터 입장을 허용한다고 하네요.여행시 참고하세요~~

 

아래 내용은 일전에 올려드린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미 여러차례 말들은 있었지만 확정 발표는 나지 않았었는데요.

 

최종적으로 지난 3월 28일 피피섬의 유명 관광지중 한곳인 "마야베이"를 18년 6월 1일 부터 9월 30일까지 4개월 동안 출입을 통제하겠다는 확정 발표가 있었습니다.

 

마야베이는 영화 "더 비치" 촬영지로서 매일 4000여명의 관광객들이 방문을 하는 곳으로 통제를 할 경우 관광객 감소를 염려한 현지 투어 관련 업체들과의 의견 조율을 벌여왔으나 더이상 방치할 수 없다고 판단한 해양청과 관광청의 결정이라 생각이 됩니다.

 

태국은 관광대국으로서 자국의 자원 보호를 위해 이런 조치들을 종종 취하곤 하는데요.

 

 

당장은 마야베이에 내릴 수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산호초를 포함한 해양 생물들의 재생을 돕기 위한 조치이니만큼 여행하시는 분들은 이점을 이해해주셔야 하겠습니다.

 

피피섬은 여러개의 섬과 해변으로 구성되며 아래 지도에서 노란 형광색으로 색칠한 부분(Maya Bay)만 출입을 통제하는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하세요.

 

 


   

 
 
 
 
 
환율표 ( THB )
 
사실때 :
파실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