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JOIN US | SITE MAP
Bannork Info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글쓴이 : lolla     날짜 : 19-03-03 18:27     조회 : 158    

제가 너무 소란스럽지 않은 요트투어를 원했는데, 여러가지를 객관적으로 비교해 주셔서 선택한 마이톤 요트 투어는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서양인 4명 1팀과 한국인은 저희팀 4명, 나머지는 모두 중국인이긴 했지만 단체가 아니라서 많이 소란스럽지 않았고, 전체 탑승객수도 요트크기에 비해서 아주 많진 않았던 듯합니다. 
특히 마이톤섬은 입도인원이 한정적이라 정말 한적하더라구요. 다만 시간이 거의 종일이라 많이 놀 수 있겠다 싶었는데 밥먹고 어쩌고 하다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공항샌딩서비스.. 
정확한 시간에 친절한 기사님이 오셔서, 막 차에다가 짐을 싣는 순간 생각났지 뭡니까.... 
직전에 사보이식당에서 저녁을 먹고는 썬글라스 2개를 그대로 식당테이블에 올려두고 온것을요;;; 


기사님께 사정얘기를 하니 1초도 망설이지 않고 기꺼이 식당에 들렀다가 공항으로 가겠다 해주셔서 무사히 썬글라스를 찾아 왔습니다. 
식당이 공항과 반대방향인데다가, 저녁시간이라 방라로드까지 길이 엄청 막혀서 그런지 공항 가실때 좀 서두르시는 느낌이 있어서 죄송스러웠습니다. 


여튼 여러모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푸켓 가면 또 연락드립지요. 
번창하세요.
  


아논   19-03-04 12:14
안녕하세요?
너무 번잡하지 않은 투어를 위해서 질문도 하시고,해상 스노클링이 없어진 것에 대해서도 다른 분들 후기를 알려주셔서 확인 부탁하셨었지요^^
선택하신 투어가 그런대로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마지막날 공항 이동 차량의 경우 저희 기사의 도움을 받아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으셨다니 그 또한 다행이네요.

가족분들 건강하시고요.
다음에 또 모실 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환율표 ( THB )
 
사실때 : 40.91
파실때 : 3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