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섬 투어 회사별 차이점 소개
현재 시골집에서는 다음과 같이 두군데 회사를 통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아일랜드 호퍼사 :고급 투어를 지향하는 회사로 자체 부두,자체 선착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가이드들의 행사진행이 뛰어나 만족도가 높은 회사이다.또한 시골집에서는 타회사에 비해 아일랜드 호퍼사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받아 아일랜드 호퍼 동일 투어 상품으로는 비교적 저렴하게 제공하게 있다.주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여 오전 반일 투어는 진행되지 않는 날이 많다.
호텔에서 08:00픽업되는 전일 투어와,11:00시 정도에 픽업되는 오후 반일 투어가 있다.
중식,음료등이 포함되어 있다.
시골집에서는 반일 또는 전일 투어 관계없이 동일한 요금으로 제공한다.
2.PNT투어 : 오전,오후 카이섬 반일 투어 전문사로 07:15분,12:15분 호텔 픽업,섬에서는 12:30,16:30분 2회로 나올 수가 있으며 대부분의 회사들이 카이섬에 특정 구역을 확보하고 있으나 이 회사는 카이섬 3군데 섬을 돌며,섬에서 비치 파라솔,비치 체어등은 자체 랜탈하셔야 하구 중식이 포함되지 않은 상품이다.그런 관계로 타사 상품에 비해 가격은 좀 저렴한 편이다.해수욕과 스노클링의 기회가 많이 제공되므로 어린이나 연세드신 여행객들을 동반하는 가족 여행보다는 활동적인 성향의 젊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예약시 주의 사항))역시나 여행의 선택은 여행객의 몫이며 그에 대한 결과 또한 여행객의 몫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각 투어사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여 신중하게 결정하시구 바다 밑바닥의 산호가루와 구석지거나 바위틈 사이로의 접근은 되도록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투어시 주의: 스노클이나 오리발 분실시 1000바트의 페널티가 부과되니 각별히 관리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