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로사니욤@푸켓(새우낚시)
지난 일요일 오후 4:30-6:30분 정도에 "로사니욤@푸켓"에 둘째와 셋째를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태국 식당이면서 식당 한가운데에 민물새우 낚시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에도 좋았습니다.
저희들은 식사가 목적이 아니라 일요일 할게 없어서 미쳐버린 아들을 위해서 새우 낚시가 주목적이였습니다.
처음에는 안잡히던 새우가 시간이 지나면서 잡히더라구요.^^
제가 5마리를 잡고요.
한마리도 잡지 못하는 아이들을 보고 낚시터 관리하는 직원이 와서 도와주었는데요.
2시간만에 15마리 정도 잡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집에 있는 아내와 큰 딸하고 같이 먹으려고 음식을 주문 포장했고요.
잡은 새우는 마늘을 넣고 튀겨달라고 해서(꿍텃 끄라티얌)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이 곳의 대부분의 태국 메뉴 가격은 150바트 정도 였고요.잡은 새우를 요리해주는 가격은 키로에 따라 다른데요.저희 같은 경우는 1키로 조금 넘었는데 120바트가 요리비로 책정했더라구요.
새우 낚시 가격은 1시간/1인 200바트이구요.낚시대 포함이며,가신 분들이 모두 낚시를 하지 않아도 상관없더군요.^^
혹시 여행하시는 분들중에서도 비가 와서 관광이 힘들거나,마나님들 쇼핑할 때 굳이 짜증나게 따라다니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이 곳에서 한두시간 시간 보내기엔 좋겠네요.
저도 아이들과 낚시하면서 시원하게 맥주 두병씨켜서 홀짝 홀짝 마시며 한가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볶음밥이나 간단한 안주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사진 올라갑니다.^^
-위치:수코스파옆,타이가든및 악어농장 건너편
새우 낚시 1인/시간당/200바트,식사 메뉴는 대부분 종류당 150바트 정도
-입구 간판:새우 그림옆에 민물새우라고 태국어가 적혀져 있고요
.태국어로 식당 이름인 로스니욤@푸켓
하단에 업시간은 10:30-22:30분까지라고 적혀져 있네요.
이 간판 건너편에 악어세상 입구가 보입니다.^^악어 세상은 악어 제품 판매하는 쇼핑센터입니다.
-식당앞 전경
-식당앞에 이 곳의 간판 스타 민물새우님이 커다랗게 있네요.
-입구 오른쪽에 오픈된 식당 테이블이 있구요.
-왼쪽 유리안은 에어컨 작동되는 실내 식당,정면에 보이는 곳이 음료,맥주,아이스크림등을 판매하는 바,그 오른쪽에 낚시터
-새우 낚시터,작지만 한 스무명이 앉아서 충분히 낚시할 수 있고요.수심은 1미터 정도..
오렌지색 티셔츠를 입은 친구들이 직원입니다.
다음주에도 낚시하러 가자고 막내 아들놈이 난리네요.
인제 감은 좀 잡았다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