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아만 전일 카누 이용회사(PANWA CANOE) :아주 고급진 투어는 아니지만 대체로 만족도가 좋은 투어사이다.
한국 자유 여행 초창기때부터 꾸준히 이용을 해온 투어사이다.
2018년 11월 9일부터 이 투어사 상품은 판매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투어 회사는 저희가 회사를 운영해온 16년넘게 거래를 했던 업체로 중간에 이런 저런 문제들이 있었지만 개선해왔습니다.그러나 최근 오너의 방만 경영과 직원 관리 부재등으로 투어 진행에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발생되었고요.전반적인 투어 일정에는 차이가 없음에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타회사보다 비싸게 모객을 했지만 최근에는 사전 보고도 하지 않고 직접 행사를 하지 않으면서 저렴한 일반 투어사에게 위탁 행사를 시행하면서 발생된 차액 환불은 물론 문제 발생시에도 책임을 회피하는등의 문제점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저희는 오랜 기간 거래해왔다는 사적인 감정에 연연해 문제점들을 묵시하기보단 지금이라도 이용을 하지 않는게 좋겠다는 판단하에 더이상 거래를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포함사항 : 호텔픽업.샌딩, 영어가이드, 투어중 상해보험. 중식, 국립공원 입장료
불포함사항: 부두 이용료 1인 25바트
지참사항 : 수영복(미리 착용), 비치타월, 카메라
-참고 사항 :대부분의 투어 출발 지역에서는 현지인들이 배를 탑승하는 관광객들을 사진 촬용하여 액자로 만들어서 돌아오는 길에 판매를 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보통 액자 가격은 200바트 전후입니다.
일정표
07.30-08.15 : 각 호텔별 픽업
09.20~ : 아오포 부두 출발
10.00-12.45 : 팡아베이 도착하여 파낙섬, 헝섬등...카누 관광
제임스본드섬 관광
13.00~ : 선상 중식
14.30-15.30 : 나카섬 도착하여 자유시간 (수영및 카누즐겨보기)
17.00-18:00 : 부두도착후 호텔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