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본드 시캐누 JB1 /Jamesbond sea canoe
(진행회사 : Jamesbond discovery sea canoe tour)
포함사항 : 호텔픽업, 영어가이드, 투어중 상해보험. 중식,쇼핑 센터 방문 없음
불포함 사항 : 팡아 국립공원 입장료 성인 300/어린이 100바트 직접 지불,개인 경비및 기타 팁
지참사항 : 간편한 차림, 작은타월, 카메라
※ 투어 프로그램내용(각 호텔 픽업=>미니밴으로 팡아로 이동=>팡아에서 여러팀이 모여 가이드 인솔하에 투어 진행)
09:45-10:00 호텔 왕복 픽업
11:00-12:00
쑤원쿠아 사원 방문(일명 "원숭이 사원 방문"=>야생 원숭이들을 자극하여 물리거나 긁히는 일이 없도록 주의 요망)
까솜 부두에서 롱테일 보트 탑승하여 수상 정글의 맹글로브 사이를 지나 이슬란 해상 마을인 "꼬판히" 마을 도착하여 중식
탈루 아일랜드 근처에 정박중인 모선에 내려 시카누 보트를 이용하여 해상 동굴및 맹그로드 구경(카누 노를 저어주는 현지인 이슬람 마을 기사에게카누 보트 한대당 50-100바트 정도 팁 지불 요망)
제임스본드섬에 내려 "핑간"등 관광
까솜부두로 귀환하여 대기중인 차량으로 각 호텔로 이동
18:00-18:30 호텔 도착
쑤원쿠하 사원 동굴 안에서 수양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일명 "왓탐"=원숭이 사원이라고 부른다.
사원 주변 특히 동굴 입구에는 늘 수많은 원숭이들이 관광객들을 기다리며,먹이를 얻어 먹는다.
간혹 선그라스,모자,핸드폰 등을 훔펴 달아나기도 하고,먹이를 들고 있는 것을 낚아채면서 자칫 몸에 상처가 날 수 있으니 각별이 유념해주길 바란다.
동굴내부에 모셔져 있는 "와불상" 사진 촬영 가능하다.
단 와불 앞에 스님이 나와서 현지인 또는 관광객들을 위하여 공양을 받아드리기도 한다.
중요한 이동 수단인 긴꼬리 보트인 "롱테일보트"
펼쳐진 해상 수로와 맹그로브 정글 사이를 지나 이슬람 마을에서 점심 식사를 하게 된다.
이슬람 마을에서는 음주가 불가능하므로 술을 챙겨가서 머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한다.
이슬람 마을에서 내어주는 이슬람식 해선 요리.
이슬람 마을에서 운영하는 시카누 보트...해상에 큰 보트를 띄워두고 이슬람 마을에서 제임스 본드섬 중간 지점인 탈루 아일랜드 주변을 시카누 보트로 구경을 하게 된다.
제임스본드섬"따뿌 아일랜드" 일명 못섬이다.못이 박혀져 있는 형상이라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 섬에 내려 관광이 끝나고 부두로 돌아가서 호텔로 돌아가는 일정이다.